본문 바로가기

캠페인참여

태어나 처음, 스키장 가보는게 소원이라는 아이들

본문

  • 꿈꾸는학교 지역아동센터는 전남 순천에 위치한 지역아동센터입니다.
    청소년 전용 센터로 시작해 현재 대부분 청소년이 이용중입니다.
    정서적, 문화적 등 영역을 세분화 하여 교육을 제공하고 다양한 경험을 통해 정서의 안정과 성장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소통의 학습공간을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센터를 다니며 밝아지고 잘 적응하는 아이들을 보면 그렇게 예쁠 수가 없다고 합니다.
  • 자부담을 해서라도 꼭 스키장에 가보고 싶다는 아이들의 꿈이 좌절되지 않도록.
    겨울캠프를 위해 설문조사를 해보니 아이들이 제일 가고 싶은 곳은 스키장이었습니다. 지역상, 형편상 경험해 보지 못한 아이들은 왠지 모르게 스키장에 대한 로망이 있나 봅니다. 다른 친구들이 겨울에 스키장에 다녀왔다는 얘기를 들으면 그저 부러운 마음만 들고 나도 가보고 싶다는 생각이 컸다고 합니다.
    아이들의 소망인 스키캠프를 진행하려다 비용의 문제로 아이들의 꿈이 좌절될 위기라는 소식에 모금함을 올려봅니다. 센터에서는 비용 때문에 어렵다는 말에 왜 못가냐며 그렁그렁해지는 아이들의 눈이 너무 절실해 보여 다시 한번 추진해 보려 합니다. 아이들은 형편상 너무 많지 않다면 자부담을 하더라도 꼭 가보고 싶다고 얘기해 프로그램비를 모으고 자부담을 하더라도 부족한 상황입니다.
  • 아이들의 소원을 행복한 추억으로 남길 수 있도록 도움을 부탁드립니다.
    전남 순천에서 제일 가까운 스키장인 무주까지 이동하려면 대중교통은 어렵고 버스를 대여해야만 가능합니다. 1박 2일 버스 대여비와 스키복 대여비만 지원하면 아껴서 다녀올 수 있습니다. 아이들이 태어나 처음으로 스키를 경험하고 순천에서 잘 볼 수 없었던 눈밭에서 걱정없이 마음껏 놀다 올 수 있도록 도움을 부탁드립니다. 아이들에게 행복하고 새로운 경험을 선물해주세요.
     
https://happybean.naver.com/donations/H000000192539?p=p&s=rs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