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소외계층아동 꾸러미지원 모금 캠페인
본문
한창 커나갈 나이에 먹고 싶은 욕구조차 참아야 하는 아이들이 있습니다.- 저소득가정 아이들의 경우 경제적인 형편이 어렵고 조손가족이나, 한부모 등 생계유지로 바쁜 보호자들의 생활로 인해 장시간 홀로 지내야 하는 시간이 많은 상황입니다. 가정에서 필요로 하는 물품들이 제공되어 냉장고에 채워져 있다면 그 재료들이 아이들이 굶주린 배를 채워줄 수 있지 않을까요?
아동결식을 예방하고 아동이 건강하고 자라나도록 결식이 우려되는 저소득층 아동을 대상으로 상품권이나 도시락이 지원되고 있으나 금액이 부족하거나 아이들 입에 맞지 않아 버리는 경우도 있다고 합니다.
아이들의 욕구에 맞는 지원이 필요합니다. 코로나로 가정에 머무는 날들이 많아지며 아이들의 영양과 건강이 더 중요해진 시기입니다.
소외된 아이들의 텅빈 냉장고를 채워주세요.
- 매월 10가정을 대상으로 10만원 상당의 물품을 가정으로 직접 지원하고자 합니다.
가정환경으로 인해 제대로 된 양육 및 보호를 받지 못하는 빈곤 아동들을 찾아가 필요를 살피고 지원함으로써 가정의 빈곤으로 인해 차별 받지 않고 아이들이 최소한의 기본 생활 및 욕구가 충족 될 수 있도록 지원가정과의 소통을 통해 원하는 품목으로 지원합니다. 관련기관 추천을 통해 대상자를 선정하고 매월 1회 대상자 가정의 상황에 맞는 물품구입 후 꾸러미를 준비하여 매월 아동들에게 직접 전달합니다.
아이들에게 먹거리를 지원해 주세요. 조금이나 힘이 될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지원이 절실한 아이들을 대상으로 해조류, 유제품, 채소류, 육류 등의 식재료와 월별필요물품으로 구성해 정기적으로 도움이 필요한 가정에 냉장고를 꽉꽉 채워줄 희망꾸러미사업을 지원해 주세요.
- ‘어쩌면 그렇게 꼭 필요한 것들을 챙겨오시는지요.’
- 희진이(가명)는 엄마와 단둘이 살고 있습니다.
평소에 챙겨먹지 못하는 영양제와 비타민, 그리고 온라인 수업을 들으며 먹을 수 있는 간식까지.
넉넉지 못한 형편 속에서 한 달에 한번 지원되는 꾸러미로 인해, 주위에서 관심 가져주고 있다는 생각에 가족 같음을 느끼고 더욱더 열심히 살거라 다짐을 하게 된다고 합니다.
- 정말 필요로하는 가정에, 필요한 물품이 전달 될 수 있도록.
- 후원자님!
가정환경과 욕구에 맞는 효율적 지원이 필요합니다.
소외된 아이들에게 충분한 지원을 할 수 있도록 후원 부탁드립니다.
작은 나눔으로 희망을 선물하고 싶습니다.
우리 아이들이 건강하게 자랄 수 있도록.
우리 아이들이 신선하고 안전한 식품을 먹고 자랄 수 있도록,
정말 필요한 가정에 필요한 물품이 전달 될 수 있도록, 희망 꾸러미사업을 응원해주세요. - 모금계좌 : 신협 134-001-393743 | 예금주 : (사)희망나눔생명재단
관련링크
- 이전글ONE DAY, 키워 DREAM 캠페인을 소개합니다! 21.12.19